about

미스터션샤인 여주인공 김태리 본문

이슈

미스터션샤인 여주인공 김태리

어바웃지니 2018. 7. 26. 12:06

오늘은 화제의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여주인공 김태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태리는 1990년4월 24일 생으로 아나운서가 되기 위해 경희대 신문방송학과로 진학 했지만 대학교 1학년때 신입 단원을 모집하는 연극을 보고 연극 동아리에 가입 후 연극 배우를 꿈꾸게 됩니다.
이후 극단에서 활동을 하며 독립영화 등에 출연 하며 경력을 쌓았으며,2016년 영화 아가씨를 통해 김민희와의 동성애 연기와 배드신으로 다소 충격적인 역할을 소화하며, 강렬한 연기로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영화 리틀포레스트,1987등에 출연하며 확실하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 했는데요.
청순하고 단아한 외모로 아르바이트와는 거리가 멀어 보이지만 데뷔전 마트 두유판매,패스트푸드점,편의점 등 안해본 안해본 아르바이트가 없을 정도로 많은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경험들이 연기에도 묻어나오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그녀는 이병헌과의 캐스팅만으로도 화제가 되었던 미스터 선샤인에 출연 중입니다.

미스터 선샤인은  2016년 전국에 도깨비 열풍을 일으킨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감독의 작품입니다.

노비의 자식으로 태어나 천대를 받으며 눈앞에서 부모의 억울한 죽음을 목격하고 고아가 된 어린 소년이신미양요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으로 건너가 미해병대 장교가 되어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1990년대를 배경으로 역사에는 기록되지 않았으나 우리가 꼭 기억해야할 의병들의 휴먼 멜로 드라마 입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매력있는 배우가 아닐까 합니다.

Comments